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2022/08/12 3

(혜화) 무더운 여름날 관내 공폐가 점검 활동 실시

안녕하세요. 혜화경찰서입니다! 혜화경찰서는 무더운 여름날 관내 공폐가 점검 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인적이 없어 사고위험을 놓친부분이 있는지 꼼꼼하게 순찰을 실시하였는데요. 도보순찰로 차량이 들어가기 힘든 구석구석을 살피며 혹시모를 위험에 대비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혜화경찰서는 관내 구석구석을 살피며 범죄예방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중부) 인현시장, 충무로시장 상인회 간담회

서울의 중심 치안을 담당하는 서울중부경찰서입니다. 중부서 관내에는 전통시장 20개, 상점가 5개, 지하도 상점가 3개, 골목형 상점 7개로 총 35개의 상점가가 존재하는데요. 먼저 인현시장은 - 서울시 중구 인현동2가 192-3일대에 위치한 전통시장으로 1980년대 골목길 사이 식당이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시장이 형성되었고 현재는 약 120여개의 식당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음 충무로시장은 - 서울시 중구 충무로 2 일대, 인현시장과 근접한 골목형 시장으로 도심의 현대화 과정에서 형성되면서 2021년 12월 29일 상인회에 등록된 신생시장으로 현재 107개의 점포가 있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8월26일 을지로3가파출소 관내에 위치한 인현시장과 충무로시장 상인회와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간담회를 통해 시장환경에..

(동대문) 음주단속 및 불법개조차량 적발을 위한 야간 합동단속

안녕하세요, 동대문경찰서입니다. ^^ 근래에 배달 이륜차량 등 머플러 튜닝 소움에 의한 시민 불편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동대문경찰서는 서울시 및 동대문구청 자동차관리과,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 음주단속 현장에서 협업하여 이륜차랑 불법행위 사전 예방 등을 위한 야간 합동단속을 실시하였습니다. 단속 대상은 - 이륜차 포함 자동차 불법개조(소음기, 등화 임의변경 등) - 번호판 가림 및 훼손 - 난폭, 폭주 운전 이었습니다. 교통안전 및 교통법질서 확립을 위해 동대문경찰서가 더더욱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