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2022/08/03 3

(종암) 실전과 같은 FTX 훈련

안녕하세요. 종암경찰서입니다! 종암경찰은 늘 시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더운날씨에도 종암경찰은 위기사항에 즉각 대응하기 위해 FTX 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흉기를 들고 난동을 부리는 대상자를 막기 위해 한치도 물러서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응하였습니다. 대상자의 돌발행동에도 신속하게 제압하고 안전하게 검거하였습니다. 종암경찰은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훈련에 임하여 실전에서도 항상 안전하게 시민을 보호하고 대상자를 검거하겠습니다!

(종암) 드론을 활용한 안전순찰

안녕하세요! 종암경찰서입니다. 종암경찰은 주민의 안전을 위해 성북구 장위3구역에서 드론 순찰을 실시하였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재개발 대상지인 장위3구역에 드론을 활용하여 진입이 어려운 공가와 폐가를 꼼꼼하게 순찰 점검하였습니다. 드론 순찰을 통하여 주민들의 불안 요소들을 제거하고 안전하게 순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출입문에 경고 스티커를 붙여 무단 출입이나 점유를 막았습니다. 종암경찰은 앞으로도 재개발구역 같은 필요한 곳에 드론을 활용하여 주민이 안전한 지역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동) 우리 모두 예방해요! 자전거 절도 예방 활동

내 소중한 자전거가 없어졌다!!! 근절되지 않는 자전거 절도 범죄 절도범을 잡더라도 이미 자전거는 팔고 찾을 수 없는 상황이 허다합니다. 그럼, 내 소중한 자건거를 지키는 방법! 그렇습니다. 예방이 가장 최선을 방법이기도 합니다. 강동경찰서에서 자전거 절도 예방을 위해서 우리 모두 예방해요! 자전거 절도 예방 활동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자전거 절도 예방 TIP 1. 자전거를 항상 시정하세요! 잠시 세워둔 경우에도 시정장치 꼭 하셔야해요. 2. 안전한 잠금장치를 사용하세요! 저가의 잠금장치보다 고강도 잠금장치가 안전합니다. 3. 가능한 집 안에 보관하세요! 주로 자전거 거치대, 아파트 현관에서 피해가 발생하고 있어요. 4. 나만의 표시를 하세요! UV 투명형관펜을 이용하는 등 나만 알아볼 수 있는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