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2023/01/30 3

(강남) 강남경찰서 자체 테러대응 방독면 및 보호복 착용 훈련

안녕하세요 강남경찰서입니다! 강남경찰서에서는 자체 테러대응 및 긴급현장 상황반 교육 훈련을 진행하였습니다. 테러 발생 시 언제든 위험 상황에 직면할 수 있으므로, 신속하게 방독면 및 보호복을 착용해야 밀폐된 환경에서 안전하게 시민들을 구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러뿐 아니라 언제든 위험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신속히 방독면 및 보호복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에 화생방 관련 영상을 시청 후 방독면 착용 훈련에 입하여 현장 대응 능력을 강화하였습니다. 언제든 시민의 안전에 노력하는 강남경찰서가 되겠습니다!

(종로) 설 명절을 맞아 특별 방범 순찰 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종로경찰서입니다 종로경찰서는 설 연휴를 맞아 관내에 위치한 통인시장을 방문하여 도보순찰을 실시하였습니다. 통인시장 내 설치되어있는 cctv와 비상벨 등을 점검하며 범죄취약지대를 살피고, 소매치기 등 전통시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범죄를 예방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종로경찰서는 주요 범죄 취약 지대를 평소에 살펴 안전한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대문) 무인시설 점검활동 및 이륜차 안전운행 홍보활동

안녕하세요, 동대문경찰서입니다! 저희 CPO와 지역경찰분들이 추운 날씨에도 범죄 예방을 위한 무인시설 점검에 나섰습니다. "이곳은 경찰이 순찰하는 구역입니다" 잊지않고 이륜차 운전 시 유의사항 홍보물 부착 활동을 청량리역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더욱 안전한 동대문구를 위해 동대문경찰서가 열심히 움직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