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2023/01/03 4

(종암) 주민 안전을 위한 야간 순찰 활동

안녕하세요. 종암경찰서입니다.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종암경찰은 새해 주민 안전을 위해 야간 순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주민들이 마음 편히 생활할 수 있도록 구석구석 꼼꼼하게 확인하였습니다. 특히 치안이 취약해질 수 있는 야간 순찰을 통해 위험성을 막고 주민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2023년도 관내 주민들의 안전을 위하여 종암경찰은 항상 현장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종암) 눈 길 교통 정리 활동!

안녕하세요. 종암경찰서입니다. 서울에 지속적으로 많은 눈이 내리면서 교통 혼잡과 안전사고 위험이 커졌습니다. 이에 종암경찰은 교통 정리 활동을 하면서 사고 위험을 방지하고 시민들을 보호하였습니다. 많은 눈이 내렸고 추운 날씨 탓에 도로 및 인도가 미끄러웠습니다. 이에 종암경찰은 주변에 염화칼슘을 뿌리면서 안전에 힘썼습니다. 빙판 길 사고를 방지하게 위해 스노우타이어로 교체하는 것도 사고를 막는 하나의 예방법입니다. 종암경찰은 폭설 속에서 주민들이 안전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두 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서부) 2023년 아동안전지킴이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서부경찰서입니다. 23년 계묘년을 맞이하고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서부경찰서 관내의 아동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하여 아동안전지킴이분들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건강상태가 양호하고, 아동범죄 예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선발하려 하며,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서부경찰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된 지원서와 필수 제출 서류들을 작성하여 23년 1월 25일 수요일부터 2월 3일 금요일까지 10일의 기간 내에 서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과(☎ 02-335-9648)로 제출하셔야합니다. 제출서류를 바탕으로 서부경찰서 선발심사위원회를 통하여 세번의 심사를 거치게 되는데, 서류심사가 먼저 이루어지며 이후 체력검사 및 면접을 실시하고 심사기준에 따라 고득점순으로 선발하게 됩니다. 서부경찰..

(서부) 설 명절 연휴에도 참수리의 눈 풀가동!

안녕하세요, 서부경찰서입니다! 작년 한 해 주민분들이 서부경찰서에 대한 많은 관심을 베풀어주신 덕분에 함께 안전한 서울시를 만들어 나갈 수 있었습니다. 올 해도 주민분들과 함께하는 2023년을 만들기 위해 그리고 다가오는 설 명절 연휴기간 빈번하게 발생하는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서부경찰서에서는 다액취급업소들과 관내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도보순찰을 실시했습니다. 연휴기간 주민분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지역안전순찰을 병행하며 인근 CCTV 및 비상벨을 점검하였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3년에도 안전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