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송파) 송파경찰서와 함께하는 선/선/선

송파홍보 2015. 3. 5. 17:12

 

선선선. 선을 지키면 행복해져요
송파경찰서와 함께하는 선/선/선


교통안전선/질서유지선/배려양보선 지키면 행복해지는 Happy Line!
위 문구는 서울경찰(청장 구은수)이 을미년 새해 일상의 선(線)을 화두로 야심 차게 내세운 '선·선·선' 캐치프레이즈입니다.

 

안전하고 행복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선선선 이지만, 인터넷이나 대중매체를 접하기 힘든 국민들에게는 아직 덜 알려져 있는 게 사실입니다.


이에 송파경찰서(서장 경무관 김해경)에서는 대중들에게 좀 더 이를 알리기 위해 여러 가지 노력을 해왔는데요~ 그 모습을 자세히 소개합니다!!


# ‘선선선’ 컵홀더


저(경찰관)와 커피 한 잔 하실래요?


송파경찰서 1층 로비에는 커피숍이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


<솔향카페>는 지난 14년 8월에 개소하여 송파경찰서 이미지 상승에 큰 역할을 해왔으며, 송파경찰서 내부 직원뿐만 아니라 민원실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가격이 저렴하고 질 좋은 커피를 제공하여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1층 로비에 위치하여 조사인 대기실 역할까지 하면서 민원인들의 접근성도 높고 깨끗하고 안전한 송파서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솔향 카페에서 제공하는 커피에는 특별한 컵홀더와 함께 나오고 있습니다.
바로 ‘선/선/선 컵홀더’


뜨겁고 차가운 커피를 마실 때 손을 보호하기 위해 컵과 함께 나오는 컵홀더.
그 컵홀더에 서울지방경찰청 홍보대사 고아라와 함께 선선선 문구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커피를 마시며 선/선/선 다짐이 절로 될 거 같은데요~~


송파경찰서 한 직원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컵홀더 제작은 송파경찰서 직원뿐만 아니라 송파서 이용하는 민원인들에게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송파경찰서 솔향 카페에서 민원인들이 신기해하면서 한 번씩 보고 문구도 읽어보며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 여기저기 눈에 띄네요~

 


누구나 와서 즐길 수 있는 송파경찰서 coffee~
"선선선" 지키기 약속을 하면서 마셔보아요 ^^

# 송파구 랜드마크에 선선선 영상에 나와요~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가든파이브는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복합생활공간’이라는 뜻에 걸맞게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공간이라는데 큰 규모와 많은 고객들로 알려져 있죠~ 송파구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가든파이브의 외부 대형 스크린에 선선선 홍보영상이 나와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서울청 홍보대사 고아라의 훈훈한 모습..^^  큰 전광판으로 보니 잘 보이고 눈에 띄네요~~
이뿐만 아니라 라이프동 엘리베이터의 총 140여 개의 미디어 보드에서도 선선선 홍보영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거나 탔을 때 ‘선선선’의 홍보영상을 보며 다시 한번 다짐할 수 있겠죠?

 

 

짜잔~ 여기는 송파구청 민원실입니다.

많은 송파구민들이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들르는 이곳에도 선선선 홍보영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송파구민들이 한번쯤 보고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되겠죠?
송파구청의 협조를 받아 송파구청 민원실뿐만 아니라 구청 내 엘리베이터, 주민센터 26개소 등의 미디어보드에서 15년 6월까지 일 50여 회로 선선선 홍보영상이 나온다고 하니 들르셨을 때 눈여겨보시기 바랍니다!!

 


송파경찰은 언제나 안전하고 행복한 송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많은 프로젝트들이 진행하면서 국민들이 알 수 있도록 선선선 홍보에도 많이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송파경찰서의 활약상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