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사장님~ 셔터 꼭 내리고 다니세요!

2015. 1. 30. 09:27

싸장님~ 셔터 꼭 내리고 다니세요!

 


 송파경찰서 잠실지구대 정우갑 경위, 강동기 순경은 재래시장 내 상가에서 절도 사건이 발생하고 있다는 112신고를 접하고 출동하였습니다.

 주로 셔터나 출입문 등의 잠금장치가 되어 있지 않은 재래시장 내 과일가게, 만두가게, 횟집 등을 골라서 침입하여 현금을 훔쳐갔는데요~ 다행히 CCTV가 설치되어 범인의 인상착의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셔터나 출입문 등이 있지않은 재래시장 내 상가들이라 비교적 손쉽게 침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과일가게에선 주인이 퇴근하고 없는 사이 가게 앞 천막을 들추어 침입하여 현금통에서 동전 등을 주머니에 넣어 나오는 방법으로 절취하였고, 그 다음날엔 만두가게, 횟집 등을 같은 방법으로 침입하여 현금 등을 훔쳐 달아났습니다.

 잠실지구대 1팀 정우갑 경위, 강동기 순경, 전상배 경위, 김태휘 경장 은 피해자들의 진술을 들어보고, CCTV화면을 자세히 분석하다보니 뇌리에 스치는 한 인물!!

평소 관내 우범자들을 유심히 살펴보던 이들은 잠실동에서 절도로 유명한 용의자가 떠올랐고, CCTV화면상 비교적 정확한 얼굴이 나와 용의자를 지목할 수 있었습니다.

 

 

 용의자가 있을만한 잠실동 일대의 게임장 및 PC방을 샅샅이 뒤진 결과 한 PC방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용의자를 긴급체포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전면 부인하던 용의자도 얼굴이 찍히고 행동이 다 나오는 CCTV를 보곤 범행을 시인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평소 우범자들을 눈여겨보고, 그들이 있을만한 곳을 찾아서 긴급체포하는 데 성공한  송파경찰서 잠실지구대 1팀 검거 4인방!! 훈훈한 인상들이지만  범인을 찾는데는 끈질긴 분들~!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하겠습니다!!

 

 


침입한 곳 마다 적게는 10만원 많게는 40여만원을 훔쳐, 영세 상인들의 피눈물을 흘리게 한 못된 절도범..!!!!
이번 검거를 계기로 새사람 되기를 소망합니다.

 

 


 


12-08 21:43
서울경찰 SNS

서울경찰 블로그 관련 문의사항은
seoulpolice@police.go.kr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