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2023/02/13 4

(구로) 긴급신고시스템 비상벨 설치 장소 점검 활동 전개!

안녕하세요, 구로경찰서입니다! 구로경찰서 생활안전과에서는 치안만족도 향상을 위한 범죄 예방 활동의 일환으로, 긴급신고시스템인 비상벨 점검 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관내 수목원 및 공원 등 비상벨 설치 장소를 돌며, 경찰 출동 관련 안내 스티커를 부착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특히 오인 신고나 오작동이 발생하는 구역을 꼼꼼히 순찰하며 특이사항이 없는지 확인하였습니다. 구로경찰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점검 활동을 전개하며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구로) 구로경찰서 전화금융사기 근절 총력 대응 성과!

안녕하세요 구로경찰서입니다! 구로경찰서는 작년 한 해 전 기능 합심하여 전화금융사기 근절 총력 대응을 추진하여 보이스피싱 피해액 감소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또한 피해액 감소뿐 아니라, 피의자 검거에도 힘써 지난해에 비해 검거 건수도 14.4% 상승하였는데요! 이와 관련된 언론보도가 있을 정도로, 전화금융사기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고 있는 구로경찰서! 앞으로도 전화금융사기 근절에 총력을 다하여 최선을 다하는 구로경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초) 서초구 관내 공원 화장실 비상벨 덮개 설치 등 시설물 개선!

서초경찰서는 '23. 2. 7. 서초구청 공원녹지과·주차관리과와 함께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서초구 관내 19개 공원 화장실에 비상벨 덮개를 3~4월에 걸쳐 설치할 예정입니다. 비상벨 오작동 방지를 위한 덮개설치 및 112신고 출동벨임을 인식시킬 수 있는 안내문 추가 부착하여 오신고를 막고 필요한상황에 출동하여 범죄를 차단하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도 공원 시설물 개선 및 비상벨 오작동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금천) 비상벨은, 비상 시에만!

비상벨, 공중화장실에서만 보셨다구요? 전봇대에도 있답니다!!! 지나가던 전봇대에 혹시 이런 표시 보셨나요? 동그랗게, 생긴 저 버튼은 SOS 위급 상황시 눌러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답니다. 공중화장실 내, 공원 내, 다세대주택 등 주변 곳곳에 비상벨이 위치하고 있답니다. 금천경찰서 지역경찰관들은 오늘도 안전한 금천을 위해 비상벨 점검을 하며 동네 곳곳을 순찰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