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수서) 최운정 프로와 함께하는 내가 먼저 실천하는 수서경찰!!

수서홍보 2015. 10. 13. 20:06

최운정 프로골퍼 "내가먼저 실천운동" 명예홍보대사 위촉

 

출처 : 스브스뉴스


이 기사, 보신 적 있으신가요? 바로 최운정 프로 골프선수의 이야기입니다.
지난 7월 미국 LPGA 마라톤 클래식에서 우승을 차지한 최운정 프로는 ‘캐디인 아버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는데요.

 

 

 

 

지난 9월 30일, 최운정 프로가 이번에 수서경찰서의 ‘내가 먼저 실천운동’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내가 먼저 실천운동’이란 무엇일까요? 여러분들에게 ‘경찰’은 어떤 존재이고, ‘경찰’이라고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혹시 무겁고, 딱딱하고, 다가가기 어려운 존재는 아닌가요?

 

 

 

‘내가 먼저 실천운동’이란 “내가 먼저 따뜻하게, 친절하게, 활기차게, 다정하게, 겸손하게, 솔선수범”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기존의 딱딱하고 다가가기 어려웠던 경찰의 이미지를 벗고, 보다 시민들에게 친절하게 다가가기 위한 수서경찰서의 노력이라고 할 수 있어요.

 


최운정 프로는 아버지께서 전직 경찰관이었던 만큼이나 경찰에 애정이 많으셨는데요. 이렇게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또 편안하게 다가가려는 ‘내가 먼저 실천운동’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최운정 프로하면 또, ‘156전 157승’이라는 말이 떠오르는데요. LPGA 경기에 출전한지 157경기 만에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자세로 노력하는 모습이 아주 아름다운 최운정 프로! 저희 경찰도 치안 유지를 위해 끝까지 달려야겠죠?


 


최운정 프로께서 직접 보여주신 스윙 시범, 역시 다르네요!

 

최운정 프로께서 보여주신 전문가적인 면모와 끈기, 또 부드럽고 강인한 모습을 닮아
수서경찰도 ‘내가 먼저!’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따뜻하고, 유능한 경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