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송파) 송파경찰 청소년 야구단 <송파 드리머즈>

송파홍보 2015. 8. 20. 16:27

송파경찰 청소년 야구단

<송파 드리머즈 Songpa DeamerS>

 

 

야구시즌이 한창인 뜨거운 여름입니다.
송파경찰에서도 청소년 야구단을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시원한 파란색 유니폼이 잘 어울리는 송파 드리머즈의 에너지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지난 3월 11일 송파경찰서 2층 회의실에 남자 학생들이 와글와글 모여있습니다.
송파 드리머즈 선수로 선발되기 위해 열정적인 이글이글한 눈빛으로 진지하게 면접에 응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서울경찰은 위기 청소년·소외계층 학생들의 청소년기 인성 함양과 끼와 에너지 발산할 수 있는 야구단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청소년들에게 긍정적 사고방식과 자존감을 키워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육성하고자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선수들도 일반 학생뿐만 아니라 위기 청소년들이 많이 참여해 주었습니다. 이들이 야구를 통해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변해가는 모습을 보는게 우리의 목표겠지요~~!!

 


4월 10일 광진구 구의야구공원에서 서울경찰 8개 구단이 모여 청소년 야구단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늠름하고 표정이 살아있는 송파 드리머즈 선수들!!

 

 

 


경찰서 단기를 받고, 유니폼을 갖춰 입어 함께 사진을 찍음으로써 우리 아이들에게 자긍심이 가득한 시간들이었습니다!!

 

그 이후 시작된 훈련과 시합...

 

 

 

 

심재윤 전 한화이글스 선수 출신의 감독 말씀에 따라 훈련에 집중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
선수들의 몸과 마음은 봄, 여름을 지나 점점 단단해지고 뜨거워집니다.


송파 드리머즈의 성적은..........
8월 18일 현재, 8전 7승 1패로 8개 구단 중 1위를 달리고 있다는 중요한 사실!!!!!!!^^

우리 친구들 정말 잘하고 있죠?!

 

 

 


시종일관 진지하면서도 즐겁게 하나하나 경기에 임하고 있다는 우리 송파 드리머즈!!


담당 SPO분들이 항상 잘 챙겨주고 있어서 아무 어려움 없이 즐겁게 야구하고 있다고 말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빛납니다. 스포츠로부터 나오는 긍정 에너지의 기운을 받아 밝고 건강해보여 보는 저의 마음도 기운이 나는 듯 했습니다.

 

 

성적과는 상관없이 Healing과 Fun의 의미로 송파경찰 청소년 야구단은 오늘도 힘차게 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