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성동)봄봄봄~ 봄이 왔어요♪ 응봉산 개나리 축제 ♡

성동홍보 2015. 4. 6. 17:11

 

 

봄봄봄봄~~ 봄 향기나는 노란 꽃은 무엇일까요?

이름도 이쁜 나리나리 '개나리'입니다.

성동경찰서 관내에 매년 이 쯤 되면 노오란 산이 하나 생기는데요~ 바로 개나리로 뒤덮인

응봉산입니다^^

서울 봄꽃 길 150선에 선정된 응봉산에서는 매년 개나리 축제가 열리는데요~~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사진 출처 : 사이다 맛나는 세상

개나리 꽃 뿐 아니라 전망도 근사하죠????

응봉산 개나리 축제는 3일부터 그림 그리기 대회, 힐링 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3일간 진행

됩니다~  꽃은 그 후에도 쭈욱~~~피어있으니 이 날을 놓치시더라도 걱정마시고 컴 온 !

이러한 지역의 자랑 봄꽃 축제의 원활한 행사를 위해 축제 전 날, 

응봉파출소에서 성동경찰서장과 부녀봉사대원 & 자율방범대원이 똘똘 뭉쳤습니다 !

안전하고 깨끗한 거리를 만들어 응봉산을 찾은 시민들이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마련했으면

좋겠다는 부녀봉사대 어머님들의 사랑가득한 말씀과 함께 ~

야심차게 선선선 어깨 띠를 두르고 ~

자~~ 이제 출~바알!  

축제에는 많은 사람들 속에서 안전에 대한 의식이 소홀해 질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중요한

선선선 지키기~  교통안전선 질서유지선 배려양보선

선을 지키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축제가 될 수 있답니다~^^

 

들어서는 입구부터 올라가는 계단까지 차곡차곡~ 쓰레기 담기~

숨어있는 놈까지 내가 다 찾아주마 !!!!

어디서든 열정적인 우리동경찰~ ㅎㅎㅎ 그리고 부녀봉사대원 어머니 ♡

이렇게 오르다 보니 어느 덧 전망대 도착 ~ 치 즈으 ~~~~~

다시 올랐던 길을 내려오며 깨끗해진 공원이 뿌듯하고

축제 날 시민들이 와서 보다 즐거운 꽃구경을 할 수 겠다는 생각에 발걸음이 가벼워 집니다.

성동경찰과 주민들의 관심과 사랑이 더해진 응봉산 개나리꽃 축제~

여러분도 함께하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