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웹툰·영상·사진/웹툰·영상

(경찰웹툰) 뽈스토리 20화 - 유치인-

서울경찰 2013. 3. 22. 08:56

 

 

 

 

 

2012.12.24.

서울지방경찰청 광진경찰서 형사과

박지숙 경장

 

서울광진경찰서 박지숙 경장입니다..

또 재미있는 사연이 있어서요.ㅋㅋㅋㅋㅋ

 

엊그제 유치인 신체검사를 해달라고 형사과에서 요청이 와서 털레털레 갔습니다.

 

당직이라 복장이 후드티셔츠 + 청바지+ 운동화 + 털모자 까지 쓰고,, 그렇게 갔죠,

형사들이야 다들 아니깐 인사하고,,

유치인들은 가출청소년으로 보였습니다.

유치관리팀 직원에게 인계하면서,

형사 왈

"3명인데 한명은 밥 먹여서 조사하고 데려올게요. 일단 2명만 먼저 데려왔구요~"

유치관리팀 직원 왈

(신체검사서를 내려다보며 대답) ",, 알겠어"

 

그리고 나서 유치장의 두꺼운 문이 잠기고,

유치관리팀 직원이 피의자들을 쳐다보고, 저를 한번 쳐다보더니 급하게 밖에 있는 형사에게 말했습니다.

 

"2명 아니고 3명인데?"

.... ㅋㅋ ,, 저까지, 유치인으로,, ,,,,,

 

유치장에서 3교대로 근무하시다 보니, 저를 못 보셨을 수도 있겠고,, 그렇죠,,

같은 직원이지만 모르실수도 있겠죠,

제 행색이 가출청소년처럼 보였나 봐요,, 다크서클도 심해서,ㅋㅋㅋ

집에 며칠 못 들어간 애로 보였나,ㅠㅠㅠ

웃겨서 빵 터지고,,ㅋㅋ ㅋ말았네요,,

 

그 이후,,

마지막 한명을 더 유치인 신체검사 하러 가는 길에 과장님을 만났는데,,, 뒷모습을 보시고선,

"박형사, 유치인인지 알았어! "

하루 종일 유치인 소리 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