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서울경찰이야기/서울경찰 치안활동

대한민국 경찰로서의 첫발, '나는 사회초년생입니다.'

서울경찰 2022. 5. 27. 10:10

 

 

 

 

 

 

 

 

 

 

 

 

 

 

"나는 첫발을 내딛은 사회초년생입니다."

 

우리들의 다짐 #투신

"나는 누구보다 정의로워야 하고"

 

우리들의 다짐 #열정

"나는 누구보다 성실해야 하고"

 

우리들의 다짐 #소통

"나는 누구보다 따뜻해야하며"

 

우리들의 다짐 #사명감

그리고 나는 누구보다 청렴해야합니다.

 

우리들의 다짐 #초심

그렇게 난, 대한민국 경찰관으로서 첫발을 내딛습니다.

 

우리들의 다짐 #동행

경찰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다면

이젠, 그 꿈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야할 때

 

305기, 나의 동료들아

그 초심의 길에 함께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