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광진) 함께해요~ 4대 사회악 근절!

광진홍보 2015. 10. 29. 19:50

함께해요~ 4대 사회악 근절!

 

 

지난 토요일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에 어린이대공원 내에서 광진구의 큰 행사인 제20회 광진 가족 백일장이 행사가 진행되는데요.

 

 

광진경찰서도 빠질 수 없어 여성청소년과 직원들 모두 행사장에 모여 4대 사회악 근절 캠페인 ‘함께해요~ 4대악 근절!’을 실시하였습니다.

광진구 주민들의 4대 사회악 근절 의지 함양을 위해 여성청소년과에서 준비한 비장의 카드~

 

 

바로 4대악을 향해 쏴라는 주제로 4대악 과녁 맞추기 프로그램과 4대악 중 주민들의 관심도를 알아보는 인식조사 프로그램인 4대 사회악 중 사회적으로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한 분야의 설문조사입니다.

 

 

아버지의 손을 잡고 나온 어린 남자아이는 4대 사회악 근절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며 고사리 같은 손으로 설문조사에 참여하였는데요.

4대 사회악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알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얘기하기도 하였습니다.

 

 

4대악을 향해 쏴라는 과녁 맞추기에는 가장 큰 인기를 누리며 긴 줄이 끊임없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학교폭력, 성폭력, 가정폭력, 아동학대 과녁에 명중시킨 친구들은 작은 선물을 드렸는데요. 선물을 받겠다는 어린이들의 강한 의지와 경찰들의 4대악 근절에 대한 강한 결의가 더해져 명중시킨 화살에는 4대악을 반드시 없애고 말겠다는 굳건한 의지가 담겨져 있는 것 같았습니다.

과녁에 화살을 명중시켜 소정의 선물을 받은 아이들은 매우 즐거워했습니다.

 

 

4대 사회악이 모두 없어지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