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강서) 복면4대왕이 우리 동네 마트에 떴다!!!

강서홍보 2015. 8. 13. 14:19

복면4대왕이 우리 동네 마트에 떴다!

 

 

숨이 턱턱 막힐 듯이 뜨거웠던 지난 10일 오후, 강서구 가양동 이마트에 복면을 쓴 경찰관들이 우르르 나타났습니다. '복면을 쓰고 노래를 부르는 연예인들은 주말 예능 TV에서나 보던 일이었는데 대체 이게 무슨 일이지?'

 

 

마트에 장을 보러 나왔던 주민들과 마트 관계자들은 처음 보는 광경에 신기한 표정으로 그들을 바라보았는데요.

 

 

복면에 가려진 경찰관들은 학교폭력, 가정폭력, 성폭력, 불량식품을 물리치기 위한 4대악 홍보왕들과 홍보왕!!!

 

 

이번 복면4대왕 캠페인사회 4대악을 근절하기 위해 전국 경찰관들이현재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혹시 피해를 당하면서도 신고를 못하고 있거나 4대악에 대해 모르는 주민들을 위해, 또 서울경찰 캐치프레이즈인 (교통안전선/질서유지선/배려양보선)을 보다 많은 분께 알리고자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이날 홍보활동에는 명덕여고 112치안프론티어단 학생들도 함께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습니다.

 

 

어머니를 따라 마트에 온 어린이들에게는 로보카 폴리 캐릭터가 그려진 선선선 색칠공부 노란 풍선을 나눠주었는데요. 역시 폴리의 인기는 캠페인을 마칠 때까지 식을 줄을 몰랐답니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어른 고객을 잡아라! 하루 종일 마트에서 근무하시다가 갑자기 나타난 복면4대왕을 뚫어져라, 바라보는 마트 직원분들에게는 4대악근절 홍보 전단지 선선선 마우스패드 선물로 드리며 잠시나마 얼굴에 웃음꽃을 피워 드렸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멈추지 않는 무더운 날이었지만 많은 주민들과 함께할 수 있어 즐거웠던 오후의 한 때. 복면4대왕 홍보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깜짝 이벤트로 주민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다음 목적지가 어디로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는 사실!!! 무심코 마트에 갔다가 복면4대왕과 마주쳐도 놀라지 마세요! 해치지 않아요^^ 앞으로도 주민들이 공감하는 홍보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4대악을 물리치기 위해 태어난 복면4대왕선선선 홍보왕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