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송파) 3월 첫 등굣길 사랑을 전합니다!

송파홍보 2015. 3. 3. 13:47

3월 첫 등굣길 사랑을 전합니다!

3월은 봄의 시작과 함께 새 학기에 들어가는 학생들에게는 설렘의 달입니다.
3월 2일 아침 송파구 오륜 초등학교 앞,

설렘을 안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경찰관들과 어른들이 귀여운 피켓을 들고 친근하게 맞아주고 있습니다. 무슨 일일까요?

딱딱한 경찰복을 입었지만 경찰관들의 친근한 웃음과 행동으로 학생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핍니다. 알록달록 피켓들과 나눠주는 학용품들로 새 학기 첫 등굣길이 더 즐거워집니다.

송파경찰서에서는 3월 2일 신학기 초 등교맞이 및 학교폭력예방 활동으로 송파구 내 청소년육성회원, 녹색 어머니회, 학부모회 등과 함께 오륜 초등학교 앞에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추운 날씨에 코와 손이 시리지만 전날 송파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들이 직접 만든 피켓을 들고 학교폭력 예방과 선선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학용품과 전단지를 나눠주며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다시 한번 다짐을 받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여성청소년과 직원, 교통과 직원들, 그리고 송파경찰서장 김해경 경무관이 함께 하였는데요, 송파경찰서장은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일일이 악수하며 격려하시곤 학생들에게 학용품을 직접 나눠주며 소통하였습니다.

 


선선선 배려양보선에 대해 설명하고, 같이 참여하는 학생을 챙기는 모습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아이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등교하는 아이들에게 힘을 북돋아줍니다. 힘차게 손을 맞잡으며 딱딱한 경찰관이 아닌 학생들과 소통하는 경찰관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선을 지키면 우리 학교가 행복해져요!
<친구사랑선-친구배려선-친구우정선>
서울청 선선선 캐치프레이즈를 재밌게 패러디하여 학교폭력예방 문구로 만들었네요.

 

 

 


항상 아이들의 웃음을 최우선으로 하는 송파경찰서 여성청소년과!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