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종암) 어디선가 누구에게 무슨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나는 명예경찰소년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4. 15. 19:12

친구들아 걱정마! 내가 있잖아^^

명예경찰소년단 발대식

어디선가 한번쯤은 들어본 “명예경찰소년단”
종암경찰서 모든 초등학교 학생들! 오늘은 학교 폭력예방을 위해 뭉쳤습니다!

그런데 궁금해요! 명예경찰소년단이 뭘까요? 잠시만요~ 한번 보고 가실게요~

어떤가요? 명예경찰소년단 가입욕구가 불타오르죠? 파이아!!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아요~ 친구들과 게임도 하구요~ 경찰관이 꿈인 친구들은 멋진 제복을 입은 경찰관을 보며 우와~ 함성을 지르기도 합니다. 우리의 인기스타 포돌이 포순이도 왔어요!

시간이 가까워지자 속속들이 우리친구들이 도착해요. 모두들 오늘을 기다렸는지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네요~

"위 학생은 평소 근면 성실하여 타의 모범이 되었으며 특히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및 교통안전

봉사 활동 등 명예 경찰소년단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였으므로 이에 표창합니다 "

우수 명예경찰소년단 표창 수여식도 살짝 ^^ 축하해요~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 부탁해요 ^^

학교폭력예방활동을 다짐하는 결의문 낭독 순서가 되니 현장 분위기는 후끈! 달아오릅니다.
맑고 고운 목소리로 외치는 학교폭력예방!

친구들이 말하는대로 이루어지겠죠? ~^^

 서울경찰홍보단의 멋진 음악연주에 박수가 끊이질 않고 게다가 앵콜요청까지~??
우리에게 NO 란 없습니다. 무조건 YES! ^^

오늘 발대식을 시작으로 경찰서 체험활동, 학교폭력예방 역할극, 문화공연체험, 호신술체험, 박물관 견학, 역사유적지 탐방 등 다양하고 지속적인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신감 상승! 경찰에 대한 친밀감까지 상승!

명예경찰소년단! 앞으로도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