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웹툰·영상·사진/사진

서울경찰 Instagram 월간 사진 TOP 3 - 2019년 9월호

서울경찰 2019. 9. 6. 11:04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유난히 길고 뜨거웠던 여름이 서서히 물러가고 가을의 문턱에 서 있는 9월이 다가왔습니다.

 

이제 저녁에는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어 가을이 시작되었다는 걸 느낍니다.

 

지난 한 달 동안 서울경찰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사진 중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사진은 무엇인지 다 같이 살펴보아요.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사진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교통근무 중인 경찰관 사진입니다.

 

푸른 하늘 아래로 광화문과 듬직한 경찰관의 모습에 많은 시민들이 '좋아요'를 눌러주었습니다.

 

의연하게 임무를 수행하는 서울경찰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두 번째 사진은 늦은 밤 시민의 안전을 위해 동네 구석구석 위험요소가 있는지 살피고 있는 경찰관의 멋진 모습입니다.

 

이에 시민들은 "늠름한 뒷모습 멋져요^^", "든든합니다!" 등 많은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달의 TOP1 사진은 ‘광복 74주년’을 맞아 독립을 위해 목숨을 바치신 순국선열들을 위해 헌화하는 모습입니다.

 

지금 우리가 이렇게 대한민국에서 독립적인 주권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는 것은 모두 이분들의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기억하겠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위 TOP3에는 선정되지 못했지만,

서울경찰 인스타그램에는 서울경찰의 열정과 스토리가 담긴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많이 팔로우 해주시고 함께 소통하고 지내요. ^^

 

서울경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seoul_pol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