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웹툰·영상·사진/사진

서울경찰 Instagram 월간 사진 TOP 3 - 2019년 8월호

서울경찰 2019. 8. 9. 13:42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장마, 태풍이 지나가고 이제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뜨거운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덥고 습한 장마가 이어지던 지난 한 달 동안 서울경찰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사진 중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사진은 무엇인지 다 같이 살펴보시죠.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사진은 '소방통로 확보 훈련' 모습입니다.

각종 재난 현장에 소방차·경찰차 등 긴급차량이 신속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경찰과 소방이 합동으로 통로확보훈련을 진행하는 모습에 많은 시민이 공감해주셨습니다.

 

소방차량 등 긴급자동차가 지나갈 때에는 '나의 가족 또는 이웃의 안전을 위한 것이다'라는 생각으로 통로 확보에 적극 협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두 번째 사진은 폭우가 내리는 날, 시민의 안전을 위해 교통정리 중인 경찰관 사진입니다.

 

궂은 날씨에도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경찰관의 모습에 많은 시민들이 '좋아요'를 눌러주었습니다.

 

시민의 안전과 질서를 위해 열심히 근무하는 서울경찰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안전한 우리 동네 서울경찰이 함께합니다!

 

TOP1에 선정된 사진은 골목 구석구석을 순찰하며 범죄 예방 진단을 하고 있는 경찰관을 담은 사진인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시민 곁엔 언제나 서울경찰이 있어 든든합니다!" 며 많은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위 TOP3에는 선정되지 못했지만,

서울경찰 인스타그램에는 서울경찰의 열정과 스토리가 담긴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팔로우 하고, 함께 소통해요. ^^

 

서울경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seoul_pol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