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송파) 서울 한복판에서도 사람 사는 정은 후끈합니다

송파홍보 2015. 3. 12. 16:11

 

서울 한복판에서도 사람 사는 정은 후끈합니다!!

따뜻한 기운이 감도는 잠실지구대 

 

신천역 부근 커다란 상가들과 대규모 아파트단지들 속에 송파경찰서 잠실지구대가 보입니다.

잠실동 대부분을 관할하고 있어 초고층 아파트와 다가구주택 밀집지역으로 구성되어 있고 종합운동장, 한강시민공원, 롯데월드, 석촌호수 등의 서울에서도 대표적인 랜드마크가 밀집되어 있어 하루에도 눈코 뜰새 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잠실지구대~!!!

 

60여명의 지역경찰이 하루 24시간 순환하며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주민우선 치안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잠실지구대의 훈훈따뜻한 사연이 송파경찰서 칭찬게시판에 자주 등장하는데요~

 대표적인 사연을 소개합니다!!

 

# 경찰관 아저씨는 뜻밖의 선물을 안겨준 산타할아버지!!!

 

자전거를 잃어버렸을 때 얼마나 상실감이 들었을까요~~
되돌아온 자전거를 닦고 또 닦을 정도로 조카분은 너무너무 좋았나봅니다.

청소년들에게 소중한 물품인 자전거.....
우리들의 진정한 산타할아버지는 경찰관 아저씨였군요!!

누구에게는 그깟 자전거 할 수 있지만, 누군에게는 없어서 안될 소중한 물건.

잠실지구대는 분실신고도 소홀히 하지않아요. 누군가에게 큰 기쁨을 느끼게 해준 잠실지구대 경찰관님들 감사합니다!
(사실...... 삼촌은 새로 사줘야겠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미안 조카야.... 지못미...)

 

 

 

# 가족같은 반려견을 잃어버린 제 마음을 위로해준 당신이 진정 따뜻한 분!!

자칫 소홀할 수 있는 반려견 가출신고...

바쁜 와중에도 친절하게 찾을 수 있을 거라고 희망을 주고, 순찰하는 차량에 함께 타 동선을 추적하여 탐문을 계속 도와주어 강아지를 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 분은 가족 같은 강아지를 찾은 것보다 강아지를 잃은 심정을 헤아리고 함께 걱정해주었며 위로와 희망을 건네주었던 부분이 감사하다고 하네요!^^

강아지를 가족을 잃어버린 것과 같은 심정으로 찾고 있는 그 마음을 헤아려주는 따뜻한 사람.

우리가 찾고있는 진정한 슈퍼맨의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한복판에 위풍당당히 서있는 잠실지구대에도 사람 사는 정은 후끈합니다.

오늘도 송파경찰서 잠실지구대 는 쉬지 않고 달려가겠지요~ 따뜻함을 간직한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