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종암) 내 인생의 만루홈런을 날려라! 아자아자!

종암홍보 2014. 8. 21. 13:08

 

내 인생의 만루홈런을 날려라! 아자아자!

 

우리나라 국민들이 열광하는 스포츠는 정말 다양합니다.

해가 지날수록 늘어나는 관중 수만 봐도 알 수 있듯이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종목 중의 하나가 바로 야구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바야흐로 전 국민 야구 전성시대에 도전장을 던진 학생들이 있습니다.
바로 아자아자 야구단입니다.

여기서 잠깐!! 아자아자 야구단이 뭔가요?

야구를 사랑하는 학생들이 뭉쳤다! 야구단 명칭 <AJA AJA>에 대해 잠시 소개해 드릴게요.

Anytime Just Ask! Always with the Jong-Am! 의 약자로

"언제든지 요청만 하세요! 종암이 항상 함께 합니다"라는 뜻이랍니다.

<AJA AJA> 야구단은 청소년에게 올바른 문화활동 기회를 제공하여 비행을 사전 예방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 육성을 위해 종암경찰서, 종암중학교, 한국 프로야구 선수협회가 연합하여 창설하게 되었습니다. 

 

 

종암중학교는 장소 제공, 한국 프로야구 선수 협회는 야구 지도 및 야구 용품을 지원해주시고요,

프로야구 관람뿐만 아니라 전문 코치로부터 야구 기술도 전수받을 수 있습니다.

 

벌써부터 각 학교 학생들의 신청이 쇄도하는 아자아자 야구단이 드디어 첫 연습을 가졌습니다!

무더운 날씨 임에도 야구단 소속 친구들은 90% 이상의 출석률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얼굴이 잘 안 보이는 복학생(?) 포스의 경찰관도 눈에 띄네요 ^^

새로 나온 개인 야구 장비를 지급받고 야구 강습에 이어 실전 연습 돌입!

전문 코치의 타격폼! 역시 예사롭지 않군요. 하지만 아자아자 야구단도 만만치 않은 실력입니다 ^^ 

 

아이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나온 아자아자 야구단 유니폼 시안이 나왔습니다.

소름 돋을(?) 정도로 깜찍하다는 아이들의 반응이었습니다.

 

 
연습이 없는 날은 담당 spo와 밴드를 통해 서로 소통하며 선후배 간 친목을 도모하고 열심히 그리고 뜨겁게 움직이고 있는 아자아자 야구단!


서툴지만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으로 다른 학교와 시합까지 할 수 있는 그날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