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금천) 우정트리 친구사랑 나눔쪽지 캠페인

금천홍보 2014. 3. 27. 20:48

 

 금천경찰은 아동청소년계장과 SPO 6명이 가산중학교 복장 선도부 학생들과 함께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홍보물 배포, 우정트리 친구사랑 나눔 쪽지 게시 등 캠페인 전개하여 감성적 학교폭력예방활동을 전개하였답니다.

 3월 25일 이른아침 가산중학교 교문 앞. 알록달록한 아기동물들과 미남미녀 경찰관이 옹기종기 모여서 무언가를 적고있는 듯 하네요. 아직은 차가운 아침이지만 등교하는 학생들과 마을 주민들의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았어요. 

가산중학교를 지켜주는 동물지킴이라구요?^^ 우리 학생선도부들은 메모지에 꼬깃꼬깃 무언가를 적고 있어요. 누구에게 편지를 쓰는걸까요? 글씨도 마음만큼이나 이쁘게 쓰는 걸 보니 바른생활 청소년 같죠?^^

금천서 아동청소년계장님도 등교하는 학생들을에게 줄 정성스런 편지를 적고 있어요.

어라?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SPO경찰아저씨 옆모습 실루엣을 보니 어디서 많이 본듯해요..?

꺄~~악~~!!

금천원빈오빠다~!

금천경찰서 여성청소년계 SPO(학교전담경찰관) 박성현 경장 입니다^^ 개학일맞이 학교등굣길 학교폭력캠페인에 이어 학교폭력예방 릴레이 캠페인을 다니며 학교폭력 근절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 분은 금천경찰서 미모의 학교전담 경찰관!! 김하나 경사 입니다.

 

 

아침등굣길에 모두가 친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적은 메모가 모이고 모여서 우정트리가 완성이 되었어요. 친구에게 하고 싶었던 속마음을 메모지로 나마 전할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죠.

친구끼리 고등학교 가서도 우정변치 말고 사이좋게 지냈으면 좋겠어요^^금천 초중고등학생들 외로울때면 언제든지 금천경찰서 SPO에게 연락해요. 경찰언니 아저씨가 친구가 되어줄께요^^

 

 

"학교폭력 릴레이 대장정"

독산초(3.17)→조원초(3.18)→금동초(3.19)→정심초(3.20)→시흥초(3.21)→

안천초(3.24)→백산초,가산중학교(3.25)→문백초(3.26)→금산초(3.27)

 

 명품, 진품, 일품 학교치안 서비스를 위해

관내 전 학교의 안전이 확보될 때까지 금천경찰의

릴레이 캠페인은 쭈~~욱 계속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