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금천) 친구사랑 로그인, 학교폭력 로그아웃

금천홍보 2014. 3. 18. 17:50

 

 서울금천경찰은 2014년도 신학기를 맞아 등교하는 학생들을 만나고 있어요.

'친구사랑 로그인, 학교폭력 로그아웃'! 아동청소년계에서 3월3일 개학일을 맞이하여 안전한 학교, 행복한 학생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개학일부터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답니다.




 등교하는 독산고 학생들에게 직접 117신고홍보물을 배부하는 천범녕 경찰서장.

꼿꼿한 자세보다 직접 학생들에게 편히 다가가 학교폭력예방법에 대해 설명도 하고 전단지도 나누어 주며 최선을 다한 금천SPO서장이랍니다^^

 여전히 꽃샘추위가 마지막 발버둥치는 쌀쌀한 아침에도 금천경찰은 독산고등학교 및 난곡중학교를 비롯한 관내 36개교 교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117신고 홍보물을 배부하며 등굣길을 함께 하였습니다.



 문일중학교 학생에게 리플릿을 나눠주는 '금천 이승기!' 경무계 고영광 경장.

올해 초 프리허그로 명성을 떨친 금천원빈에 이어 '금천 이승기'로 도약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학교폭력은 내가 책임진다" 금천경찰서 SPO박성준 경장 입니다. SPO답게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박성준 경장이 홍보물을 나눠줄 때마다 건네는 위트있는 멘트는 아침 등굣길 새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듭니다.^^

 여러분 혹시 '릴레이 캠페인'을 들어보셨나요? 학교전담경찰관과 생활지도부 교사, 학생 회장단이 합동으로 안전한 학교, 행복한 학생을 만들기 위해 독산초등학교 교문 앞에서 릴레이식 플랜카드를 선보였습니다^^


"학교폭력 한번참아 만년친구 맺어보자"

"학교폭력 예방하면 행복가득 우리학교"

"학교폭력 하지말자 후배들이 따라한다"

추운 날씨였지만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6명의 SPO! 이들의 노력이 도움이 되어 금천관내 36개교 모두가 학생들이 등교하고 싶은 학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관내 모든 학교의 안전이 확보될 때까지 금천서 아동청소년계의 릴레이 캠페인은 쭈~~~욱 계속 됩니다.




"친구의 이름" 불러주세요!

"손" 잡아주세요!

"사랑해" 표현해 주세요!

모두가 행복한 학교 우리함께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