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금천) 졸업식 뒤풀이 예방활동

금천홍보 2014. 2. 7. 14:28


요즘 한참 졸업시즌이죠? 우리의 학교전담경찰관도 졸업식 뒤풀이 범죄를 예방하느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구요~

금천경찰서 원빈이라고 불리는 학교전담경찰관 박성현 경장은 뒤풀이 예방을 어떻게하고 있을까요?




2월 7일 문성중학교 졸업식이 있는 날입니다. 졸업생들이 마지막 등교를 하고 있네요




후배들도 졸업생들 등교시간에 맞쳐서 따뜻한 차도 준비하고, 귀여운 옷도 입고 선배들의 

졸업을 축하해주고 있네요~ 




졸업생들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  중에 SPO 박성현 경장의 얼굴이 보이네요~ 

평소에 범죄예방 강의 하면서 친해진 제자들의 졸업하러 오는 모습이 흐뭇한지 입가에 미소가 ^^


 

여기에 EBS뉴스도 나와서 촬영을 하고 있네요? 왜일까요? 다름이 아니라 문성중학교에서는 졸업식에 참석하는 졸업생 전원에 대하여 교장, 교감, 담임선생님이 사랑하는 제자들을 떠나보내며 사랑하는 마음으로 프리허그(Free Hug)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그리고..교장선생님께서는 특별히 범죄예방교실 운영 등 청소년지도업무에 고생이 많았던 SPO 박성현 경장도 행사에 직접 초대 하셨답니다.


 

한참을 포옹한 학생은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보고 싶을꺼에요’ 라며 한참동안을 떨어지지 않네요




 이곳저곳에서 평소 얼짱 경찰관으로 통했던 박성현 경장을 포옹 하려고 달려드네요.. 

‘졸업을 축하한다, 나쁜길로 빠지지 말고 지금처럼 잘해주렴’ 

뒤에 마침 학교폭력 추방하자는 배너가 눈에 보이네요 ^^ 


박성현 경장은 이날 졸업식 뒤풀이 예방을 진심과 마음으로 확실히 하고 왔습니다 ^^

학교폭력! 이젠 박성현 경장과 같은 든든한 SPO들이 있는 한 이젠 걱정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