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대표적인 번화가 동대문 시장!
이 동대문시장엔 큰 골칫거리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바로 오토바이 불법주차!!
그 간 오토바이 불법 주․정차는 도시 미관을 해치는 장본이었고,
시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은 물론 상인연합회 상인들마저도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일이 많았지요.
하지만!!
서울 중부경찰서는 이륜차 불법주차 안드로메다로 보내 버렸습니다.!!
![]()
서울 중부경찰서 교통과에서는 수십년간 동대문 시장주변 이륜자동차(오토바이)의 불법적이고 무질서한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동대문 상인연합회 및 중구청, 중부경찰서 등 모두 모여 장장 5개월 여간의 회의 및 간담회를 통해
오토바이 전용 주차장을 설치하였답니다.
자~~ 이렇게 바꼈어요^^
이번 주차장 신설을 통해 깨끗한 시장 이미지를 조성하였지요.
서울중부경찰서는 앞으로도 주차 구획선 밖에 불법주․정차에 대해서는 강력한 계도활동을 펼쳐 깨끗한 시장환경을 조성하여 전통시장 활성화에 이바지 할 것입니다
'우리동네 경찰서 > 우리동네 경찰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진으로 보는 기동부대 하반기 지휘검열 (0) | 2013.10.24 |
|---|---|
| 부대생활 알차게!! 자기계발!! 동아리 활동 GOGO (0) | 2013.02.19 |
| 전·의경 구타·가혹행위 근절 프로젝트!! (2) | 2012.12.03 |
| '이글가드'와 경찰관의 특별한 만남 (0) | 2012.10.25 |
| 서울강남경찰서에는 부엉이가 살고 있다! 없다? (0) | 2012.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