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서부) 2022 은평누리축제 여성청소년과와 함께 해요

서부홍보 2022. 10. 4. 08:38

안녕하세요 서부경찰서입니다!

 

가을 행락철을 맞아, 서울 도심 곳곳에서 지역구 축제들이 활발하게 개최되고 있는데요.

서부경찰서가 위치한 은평구에서도 코로나19로 인해 개최하지 못했던 파발제와 은평누리축제가 동시에 개최되었습니다!

 

 

 

 

 

소통, 참여, 화합을 모토로 열리는 은평누리축제는 주민이 함께 만들고 즐기는 축제로,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이 소통하고 공존하는 공동체 문화축제이며,

지역자원과 일상의 삶을 바탕으로 하는 축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번 은평누리축제는 2022년 10월 1일 토요일부터 시작하여 10월 8일 토요일까지 진행되며,

10월 2일 불광천에서 은평누리축제 개막식이 이루어져 드론 라이트쇼, 인기가수 초청 등 재미난 이벤트들이 진행되었습니다.

 

서부경찰서도 주민들과 함께하기 위해 부스를 열어 이 은평누리축제에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서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계에서 요즘과 같은 행락철을 맞아 실종되는 가족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축제를 즐기러 온 주민분들 대상으로 불광천 일대에 사전지문등록을 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여성청소년계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청소년 고민 상담 채널 친구추가 QR코드를 이용해

학생분들, 학교 밖 청소년들이 손쉽게 핸드폰으로 학교전담경찰관들과 상담할 수 있는 창구도 홍보하였습니다.

 

 

 

 

10월 8일 토요일, 은평누리축제 폐막식이 불광천에서 인기 댄스 크루 등 즐거운 이벤트들이 다시 한 번 예정되어있는데요.

남은 기간동안 불광천에서 개최하는 은평누리축제에 방문하셔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경험을 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