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웹툰·영상·사진/사진

서울경찰 Instagram 월간 사진 Top 3 - 2019년 12월호

서울경찰 2019. 12. 26. 15:55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이제 본격적인 겨울의 달 12월이 다가왔습니다.

12월은 한 해를 마무리 짓는 의미 있는 시기인데요.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시간 동안 한 해를 의미 있게 정리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를 바라며 서울경찰 인스타그램을 빛낸 월간 사진 TOP3를 선정해보았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서울경찰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사진 중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사진은 무엇인지 다 같이 살펴보아요.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사진은 동대문경찰서 용신지구대를 견학 온 어린이와 경찰관 모습입니다.

 

경찰 무전기가 신기한 듯 아이의 천진난만한 표정과 경찰의 모습이 많은 시민으로부터 사랑을 받았네요. ^^

 

 

 

 

 

 

두 번째 사진은 중랑경찰서 관내에 위치한 봉화산 둘레길을 순찰하는 모습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언제 어디서나 대한민국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빈틈없이 순찰하는 경찰이 있어, 든든하다며 많은 응원을 보내주셨습니다.

 

 

 

 

 

 

이달의 TOP1 사진은 퇴근길 정체가 심한 도로에서 교통정리 중인 교통경찰의 모습입니다.

 

추위와 미세먼지 등으로 궂은 날씨임에도 열심히 근무하는 모습에 많은 시민이 '좋아요'를 눌러주었습니다.

 

시민의 안전과 질서를 위해 열심히 근무하는 서울 경찰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위 TOP3에는 선정되지 못했지만,

서울경찰 인스타그램에는 서울경찰의 열정과 스토리가 담긴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많이 팔로우 해주시고 함께 소통하고 지내요. ^^

 

서울경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seoul_pol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