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중랑) 헌집줄게~ 새집다오~ 중랑경찰서 청사이전 했어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4. 7. 09:03

  중랑경찰서가 드디어 청사이전을 완료했어요 ^^*
신청사에 오니 기분도 새롭고 업무 의욕도 넘치는 것 같아요

 

  네, 맞습니다 새집 자랑하려고 포스팅 중입니다 ㅎㅎ굿잡

우선 본관사진부터 보고 가실게요 ㅎ

 

이랬던 경찰서가~~

 

이렇게~~~ 바뀌었어요 ^^

이쁘죠? 이게 다 내집이었으면 좋겠다 ㅋ

 


 중랑서는 21일(금)~26(수)까지 청사이전 기간이었는데요
민원업무에 지장이 없게 하기 위해 주말에 대부분의 부서가 이동을 완료!
나머지 기간에는 정리&청소를 했어요

  

 

 


이제 구청사는 잊어 ~~  신청사를 누려 ~~

 

구청사에서 열심히 이사준비하는 모습이네요

저거 다 싸고 나르고 하느라 정말 힘들었어요 ㅠㅠ

                                        슬퍼2

 

 

넓은 주차장~ 쾌적한 경찰서(?)

 

  신청사 주차장이예요고고
구청사에서는 주차장이 너무 협소해서 방문주민들께서 많이 불편해하셨는데
이제 편히 방문오셔도 괜찮아요 ^^*

 

 

  

방문인 대기실도 깨끗하게 준비완료!!

 

경사 한분이 현관 안내근무를 서고 있네요

 저 어색한 표정 어쩔거냐며~ ㅋ

 

  현관 안내근무자가 항시 대기하고 있어요

모르는 게 있으시면 친절한 현관 안내근무자한테 물어봐주세요

(블로그에서 사진 봤다고 해보세요^^*   엄청 당황하실 거예요 ㅎㅎ)

 

 

민원업무는 이곳에서!!

 

 

광합성을 하자~!!

 

  방문주민들을 위해 민원동 옆으로 편하게 휴식공간도 마련해두었어요

속상하신 일 들고 경찰서 오신분들.. 여기서 잠시라도 쉬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위치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구청사에 약도를 두고 왔어요

지도에 약하신 분(?)은 전화주셔도 됩니다
제가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

                                 사랑해5

 

 

신내동 신청사~!
새집에서 주민여러분께 더 나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