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수서) 드라마 신의 선물 촬영!! 그리고, 신임경찰 한번 보고 가실게요~~!!

수서홍보 2014. 2. 28. 16:13

2월의 마지막주!! 구독자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추위는 많이 풀렸지만, 미세먼지로 인해 바깥 활동을 못하고 있는 현실이 답답하네요;;

(우울 우울..   안돼~안돼)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

 

우리 수서경찰에서는 한주간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 중 첫번째로~ 드라마 촬영협조~!!슈퍼맨

22일 토요일 서울수서경찰서 서정에서
sbs 월화드라마 <신의선물 - 14일> 촬영이 있었습니다~!!!

 


sbs 드라마 신의 선물은 3월 3일 22시 첫방송 예정인데요,
등장인물로는 우리에게 서울경찰홍보단으로 잘 알려진 훈남 배우 조승우씨와 최근 배우 지성씨와 결혼을 해서 햄볶으시는 이보영씨 주연, 배우 김태우씨와 정겨운씨가 조연으로 출연해서 멋진 연기를 펼친다고 합니다!!!

 

제 마음과는 다르게 아쉽게도(?) 오늘은 조승우씨와 배우 정혜선씨가 수서경찰서를 방문, 촬영을 마쳤습니다.

 


앞으로 4월말까지 방송예정으로 수서경찰서에서 촬영이 계속될수있다고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 두번째 소식!!!

월요일에는 신임경찰관들 전입 신고식이 있었습니다!하트3

 

<우리 수서 서장님 훈남이시죠? ㅎㅎ>

꽃보다 아름다운 여경! 3명을 포함, 신임 순경 25명이 왔습니다!

 


중앙경찰학교에서 8개월간 교육을 받은 신임 278기는 앞으로 수서경찰 주민들을 위해, 넓게는 국가를 위해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신임경찰 대표로 건배제의~~>

 <수서경찰을 빛낼 주역들^^>


신고식이 끝나고 서장님, 과장님들과 함께 즐거운 다과회 시간도 가졌구요~ 단체사진으로 훈훈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ㅎㅎ

여기에는 이준호 순경도 있는데요,

 

 

대치지구대 이준호 순경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이준호 순경은 근무를 명받은 첫날!!

자신의 국민카드를 찾아주어서 고맙다면서...
“이거 아무말 말고 받아라, 야식이나 사먹어라”라며

무작정 탁자위에 현금20만원을 올려 두고 간 것을
서울청 클린선물신고센터에 신고하고
민원인을 수차례 설득하여 돌려준 청렴한 경찰관입니다!!

또한  이준호 순경은
경찰의 뜻을 품고 18차례나 시험에 응시하는 등,
경찰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직원입니다.
굳은 심지와 투지로 합격을 한 직원이라 그런지

청렴성도 사명감도 투철하네요^^

 앞으로 수서경찰에서 주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라고 응원메시지 남겨주세요^^

 

너무나도 많고 많은 일이 있었지만, 오늘은 요렇게 마무리 할게요~ ㅎㅎ

언제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추천 한방 꾹~ 누르고 가실게요~~ ㅎㅎ

치안도, 문화도, 청렴성도 으뜸인
수서경찰 화이팅!!!ㅎㅎ참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