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웹툰·영상·사진/사진

서울경찰 Instagram 월간 사진 TOP 3 - 2019년 4월호

서울경찰 2019. 4. 5. 10:48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따뜻한 봄기운에 마음이 평온해지고 활짝 핀 벚꽃에 가슴이 설레는 4월이 다가왔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게재된 사진 중 가장 많은 사랑(좋아요)을 받은 사진 세 장을 소개하는 코너인 '서울경찰 인스타그램 월간 사진 TOP 3'!

 

서울경찰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사진과 함께 봄의 시작을 맞아 보아요.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사진은 퇴근시간 무렵 시민의 안전을 위해 교통정리 중인 경찰관 사진입니다.

 

이날 초미세먼지가 농도가 매우 심했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근무하는 모습에 많은 시민들이 '좋아요'를 눌러주었습니다.

 

의연하게 임무를 수행하는 서울경찰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두 번째 사진은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는 날, 서울국제마라톤대회에서 경비근무를 서고 있는 의경대원의 모습입니다.

 

안전하고 질서 있는 행사 진행이 이뤄질 수 있도록 서울경찰이 앞장서겠습니다!

 

 

 

 

 

 

이달의 TOP1 사진은 3.1절, 독립을 위해 목숨을 바치신 순국선열들을 기리고 나라 사랑의 마음을 되새겨 보는 의미로 서대문형무소에 설치된 태극기 앞에서 경례하는 경찰관 사진입니다.

 

지금 우리가 이렇게 대한민국에서 독립적인 주권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는 것은 모두 이분들의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기억하겠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위 TOP3에는 선정되지 못했지만,

서울경찰 인스타그램에는 서울경찰의 열정과 스토리가 담긴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많이 팔로우 해주시고 함께 소통하고 지내요. ^^

 

서울경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seoul_pol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