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웹툰·영상·사진/사진

서울경찰 Instagram 월간 사진 TOP 3 - 2018년 5월호

서울경찰 2018. 5. 3. 09:18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꽃피는 4월이 지나가고 싱그럽고 푸르른 5월이 왔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게재된 사진 중 가장 많은 사랑(좋아요)을 받은 사진을 소개하는 '서울경찰 인스타그램 월간 사진 TOP 3'!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사진들과 함께 푸른 5월을 맞아 보아요.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사진은 봄꽃 축제가 한창인 여의도 윤중로에서 경찰기마대와 벚꽃을 배경으로 환하게 웃는 시민의 모습입니다. ^^

 

2005년부터 시작된 여의도 봄꽃축제는 벚꽃이 만발하는 4월경에 열리며,

이번 축제에는 서울경찰 기마대와 경찰악대가 행사에 참여하여 시민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두 번째 사진은 유기견 투투와 방배경찰서 방범순찰대장 남재도 경감의 사진입니다.

 

민원인이 경찰서에 데려온 유기견 투투는 믹스견으로 주인을 애타게 찾았지만, 끝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투투가 보호소에 가게 되면 안락사 된다는 소식을 들은 남재도 경감이 선뜻 입양하기로 하였습니다.

"투투야! 아픔 모두 잊어버리고 새로운 가족과 행복하게 살아 ^^"

 

 

 

 

 

 

이달의 TOP1 사진은 서부경찰서 관내 벚꽃축제 현장의 경찰관과 어린이의 모습입니다.

 

경찰 무전기를 들고 신기한 듯 장난치는 아이의 천진난만한 표정과 경찰아저씨의 모습이 많은 시민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네요. ^^

 

 

 

 

위 TOP3에는 선정되지 못했지만,

서울경찰 인스타그램에는 서울경찰의 열정과 스토리가 담긴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팔로우 하고, 함께 소통해요. ^^

 

서울경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seoul_pol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