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2022/06/30 3

(종로) 하절기 대비 범죄취약개소 현장 점검 실시

안녕하세요. 종로경찰서입니다. 서울에는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었는데요. 장마 이후 찾아올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여 종로경찰서는 범죄취약개소 및 비상벨 등 긴급신고시스템을 재정비하였습니다. 더운 여름, 출입문 개방 및 외부 노출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방범문 등 범죄예방시설의 설치 적정성을 검토하였고 비상벨의 오인신고가 빈번한 장소는 직접 방문하여 현장을 점검하였습니다. 또한 긴급신고시스템과 112시스템 등록 일치 여부 등을 확인하였습니다. 종로경찰서는 앞으로도 범죄 취약지점을 미리 점검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성북) '호국보훈의 달' 국가유공자 명패 달아들이기

안녕하세요. 성북경찰서 입니다. 2022. 6. 30. 서울성북경찰서에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의 선신에 보답하고 자긍심을 제고하기 위하여 국가유공자에게 명패를 달아드렸습니다. 관내 국가유공자 댁을 서장님이 직접 방문하여 뜻 깊은 취지와 나라를 위하여 헌신하여 주심에 대한 감사함을 성북경찰서 직원을 대표하여 명패와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우리나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님께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우리 성북경찰 가족이 함께 기원하겠습니다.

(성북) 정릉2파출소 보이스피싱 예방 활동

안녕하세요. 성북경찰서입니다. 성북경찰서는 2022. 5. 대학생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을 위해 성북관내 5개 대학과 (고려대, 국민대, 서경대, 성신여대, 한성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보이스 피싱 범죄예방 활동의 일환으로, 2022. 6. 2. 정릉파출소 관내 금융기관 7개로에 방문하여 보이스피싱 예방 영상 홍보 및 방범진단과 비상벨을 점검하였습니다. 보이스피싱 예방 영상이 현출되고 있는 모습 앞으로도 성북경찰서 보이스피싱 예방활동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