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2022/04/27 3

(중부) 전통사찰 범죄・화재예방 합동진단 실시

서울중부경찰서 생활안전과에서는 '부처님 오신날(5.8.)'을 맞아 4. 29. 과 5. 2. 양일간 중구청 · 중부소방서와 함께 관내 사찰 4개소를 점검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소규모로 열렸던 행사들이 정상화되며 부처님 오신날 · 봉축행사 · 연등회에 다수의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사전 안전점검을 실시한 것인데요. 사찰 내 소방시설 점검, 취약지 점검, 범죄예방 컨설팅을 실시하였습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 완하로 많은 행사가 실시될 예정으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우리 서울중부경찰서가 계속하여 살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북) 보행안전 전단지 및 홍보물품 배부 활동

안녕하세요! 강북경찰서입니다. 강북경찰서 교통과에서는 보행안전 전단지 및 홍보물품을 배부하면서 교통 홍보 활동을 하였습니다~^^ 어르신이 많이 모이는 장소인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솔밭공원과 번동주공아파트 정자에 현장 방문 하였습니다. 보기 쉽게 정리된 보행안전 전단지와 홍보물품 (효자손, 물병)을 드렸습니다~^^ 안전한 강북구를 위해 강북경찰서가 노력하겠습니다! ^^

(강북) 청소년 경찰 학교가 열렸습니다!

안녕하세요! 강북경찰서입니다. 강북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서 "강북 청소년 경찰학교"를 시행하였습니다~ ^^ 청소년 경찰학교는 학교폭력 예방교육 과 경찰 직업체험을 하며 안전한 학교 문화를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 학생들에게 경찰장비를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친구들의 초롱초롱한 눈빛이 정말 보기 좋네요! 경찰 직업 체험으로 학생들에게 진로 탐색을 도와주고 더욱더 친근하게 다가갈 기회가 생겨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