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2022/04/08 3

(남대문)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요즘 학교 금쪽같은 내 친구』를 추진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4월이 두번째 주에 접어들고, 길가에는 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독자 여러분 모두 길을 걸으면서, 잠시 멈춰서 꽃을 보며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여유가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남대문경찰서에서는 작년에 5개월짜리 장기 학교폭력 추방 프로젝트인 '분홍셔츠데이'를 실시했는데요,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저희 남대문서 뿐만 아니라 서울 지역의 많은 분들께서 프로젝트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2021.05.24 -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 (남대문) 학교폭력 OUT! 분홍셔츠데이를 진행할거에요~! (남대문) 학교폭력 OUT! 분홍셔츠데이를 진행할거에요~! 지난 5월 9일, 남대문경찰서(서장 주진우) 여성청소년계(계장 변정이)에서는 청소년 눈높이 정책 구현을 위한 '청소년 ..

(용산) 벚꽃 개화철 대비 관내 공원 도보 순찰

용산경찰서는 4월 봄맞이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시민들이 안전하게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관내 주요 공원을 찾았습니다. 벚꽃 개화에 많은 인파가 몰릴것으로 예상하여 코로나19 방역과 질서유지를 위해 직접 도보로 구석구석 살펴보며 순찰하였습니다. 용산 관내 대표 벚꽃 명소인 남산공원과 용산가족공원 벚꽃 길 모습입니다. 용산경찰서는 벚꽃 개화철을 맞아 시민들이 안전에 유의하며 쾌적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용산) 용산경찰서에 따스한 봄이 왔어요~★

용산경찰서는 봄을 맞이하여 겨울동안 꽁꽁 얼어 있었던 경찰서 화단을 정리하고 따스한 봄꽃을 심었습니다. 경찰서 살림을 책임지는 경무과 직원들이 모두 모여 팬지,데이지,비올라 꽃 총1,000모종을 화단과 화분에 심었습니다. 용산경찰서에 방문하는 주민들이 봄꽃을 보며 조금이나마 힐링 되시길 바라며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더 좋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