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경찰서는 3월 4일 영희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 안심 등굣길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학교에 등교할 수 있도록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수서경찰서와 강남구청, 녹색어머니회 등 여러 기관이 함께 참여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지도와 안전 홍보 활동을 펼쳤습니다.
등교 시간대에 맞춰 횡단보도 교통지도를 실시하고,
운전자들에게는 어린이 보호구역에서의 안전운전과 교통법규 준수를 당부했습니다.

수서경찰서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등·하교할 수 있는
안전한 통학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교통안전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 어린이 보호구역에서는 안전속도와 일시정지를 꼭 지켜주세요!

'우리동네 경찰서 > 우리동네 경찰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강동) 모범운전자 간담회 다녀왔어요 ! (0) | 2026.03.12 |
|---|---|
| (광진) 한강버스 운행 재개 대비 뚝섬선착장 안전점검 실시 (0) | 2026.03.12 |
| (동대문) 치안파트너스 협업 ‘안전한 공원 만들기’ 합동순찰 실시 (0) | 2026.03.10 |
| (종암) 종암경찰서 제3기 직장협의회가 새롭게 출범했습니다! 🎉 (0) | 2026.03.09 |
| (동작) 동작경찰서 신학기 안전한 등굣길 조성과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0) | 2026.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