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혜화)『교통환경 집중신고 정비기간』을 알려드립니다!!

혜화홍보 2017. 5. 25. 12:18

안녕하세요 혜화경찰서 홍보담당 이상진 순경입니다.

 

저희 혜화경찰서에서는 평소 서울 시민 여러분들이 불편하다고 느꼈던 교통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5월 22일(월)부터 6월 21(수)까지 한 달간 『교통환경 집중신고․정비 기간』을 운영합니다.  

 

 

신고대상은 지역주민이 운전하거나 보행하면서 불편·불합리하다고 느낀 교통환경 전반에 대해 특별한 양식에 구애됨 없이 자유롭게 관련사항을 기재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예: 교통신호개선,제한속도, 횡단보도 설치, 주정차, 유턴 등)

 

 

불편 사항은 경찰서 홈페이지, 국민신문고(모바일도 가능),  SNS(경찰관서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전화를 이용하거나 가까운 경찰서 민원실 방문이나 우편접수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올해 중점추진 중인 보행자 안전 환경 조성을 위한 횡단보도 신설 등 국민편의와 경제 활성화를 위한 교통규제 개선에 포함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최대한 반영할 방침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는 필수겠지요?

 

 


접수된 신고에 대해 현장점검 등 개선절차를 신속히 진행하고, 그 과정과 처리결과를 신고자에게 직접 통보하는 한편, 신고자가 희망할 경우 경찰관과 함께 현장점검이나 심의위원회에 직접 참여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우수사례를 선정하여 신고자에 대해 포상과 함께 소정의 답례품도 제공하오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