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중심 · 현장 중심
안전한 서울, 질서있는 서울
자세히보기

우리동네 경찰서/우리동네 경찰서

(수서) 4대악 같은 건 없어~! 착한경찰 수서경찰~!

수서홍보 2014. 10. 31. 15:46

홍보영상과 포스터로 수서경찰을 알리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 수서경찰입니다~

어느덧 10월도 이틀밖에 남지 않았네요!!

10월이 지나면 올해도 딱 두 달밖에 남지 않습니다...

마지막까지 목표하셨던 계획 꼭 달성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기발하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수서경찰을 알린 사실에 대해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자 지금부터 들어가 보실까요?!!

 

 

먼저 첫 번째 소식은 지난번 꿈트리 홍보단 발대식... 기억하시나요? ^^

관내 중, 고등학교 학생들로 이루어진 학생 홍보단.. 꿈트리..

이 홍보단원들이 모여 직접 4대 사회악 근절 홍보 메시지 보드를 만들었답니다~

 

 

메시지 문구부터 시작해서 디자인, 포스터 제작 시 배포 장소 등 구체적인 계획까지...

정말 기발한 의견이 많았답니다!! 역시... 순수한 친구들의 머리에서 나온 아이디어라~(최고)

 

 

메시지 보드의 내용은 학교폭력, 성폭력, 가정폭력, 불량식품의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해

국민에게 알리는 내용인데요..

 

 

이러한 메시지 보드를 포스터 형식으로 제작!

관내 곳곳에 부착하고 왔어요^^

 

이렇게 제작한 홍보 포스터는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양재역, 삼성역 등 지하철 역사 내와

 

 

강남대로, 남부순환로 등 주요 버스 전용 차로에도 부착을 했고요^^

 

홍보단 학생들이 직접 다니는 학교에도 SPO(학교전담경찰관)이 방문하여

학생들과 함께 부착하였답니다~

즐거운 모습의 학생들... 참 예쁘네요 ^^

 

 

교무실을 방문한 우리 학교전담경찰관 SPO!!

학교 선생님과 한 컷~ 정말 즐거워 보이십니다~~^0^

 

 

학생들과 함께한 포스터 제작!! ㅎㅎ 정말 재밌는 문구와~ 기발한 아이디어!!

역시 수서경찰 꿈트리 홍보단이네요^^

 

 

이어서 두 번째로 전해 드릴 소식은 수서경찰 홍보 동영상입니다~^^

수서경찰에서 만든 3편의 동영상~ 차례대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출발~~~!

 

 

 

어떠세요?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멜로디지요? ^^

따라 하기 쉬운 멜로디와 가사로 화제가 된 음료 광고를 패러디하여

4대 사회악 근절 홍보동영상을 만들었답니다~~

 

그리고 배우로는 우리 수서경찰 대표 미녀!! 이혜진 순경이 출연해 주었는데요~

다소 창피한(?) 촬영일 수 있음에도 흔쾌히 촬영 제의에 수락해준 이혜진 순경!

얼굴만큼이나 마음도 정~말 착하네요^^

 

이 동영상들은 이미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좋아요 200여 건, 15,000여 명에게 조회되었다고 하니... 대단합니다~^^

 

 

오늘은 수서경찰에서 홍보 포스터 제작한 소식과 홍보 동영상 소식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앞으로도 수서경찰은 더욱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들로

여러분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수서경찰 파이팅!!! ^^